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코스토코 디월트 공구세트 구매 후기

상품리뷰

by 해내고가자 2024. 1. 2. 10:06

본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코스트코 공구세트

 

디월트 공구세트 구매 후기

 

새해가 되고 이것저것 새롭게 손보거나 새로운 가구나 제품을 구매하는 일이 생기게 되면서 매번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공구 말고 나만의 전용 공구세트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방문한 코스트코.

 

역시 없는 게 없는 코스트코에서 딱 마음에 드는 공구세트를 발견하고 이번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튼튼하고 호완성 좋은 공구 세트 디월트 공구세트

 

새해가 되면서 아이들 침대나 가구도 좀 바꾸어주고 집에 필요한 것들을 좀 구매하려고 하다 보니 설치 비용만 해도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직접 조립을 하는 제품들이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이참에 공구를 준비해서 직접 만들어보자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방문한 코스트코에서 맘에 드는 공구세트를 발견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디월트 프리미엄 수공구세트는 다양한 가정용 제품 및 수리 그리고 바이크는 물론 차량 정비까지도 가능한 수준의 만능 공구세트라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총 184개의 공구가 있는 제품으로 소켓을 포함한 라쳇 드라이버, 콤비네이션 렌치, 액세서리, 넛 드라이버, 비트, 육각렌치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728x90

 

뭔가 통의 디자인이나 색상에서 부터 조립의 경험이 없지만 뭔가 전문가답게 만들어주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약간 007 가방 느낌도 나면서 조립이나 수리에 대한 자신감을 올려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디월트 프리미엄 수공구 세트는 184pcs의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없는 게 없는 구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크롬바나디움 재질로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디월트 프리미엄 수공구세트는 블랙 크롬 마감으로 녹이나 부식까지 방지함은 물론 뭔가 세련된 느낌의 공구 분위기를 주어 좋았습니다.

 

 

경정비부터 중접비 혹은 좁은 공간 작업부터 강한 힘을 내는 작업현장까지 모두 커버 가능할 정도의 부품 구성과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다수의 콤비네이션 렌치, 육각 렌치, 드라이버 비트를 포함하고 있어 DIY 제작 혹은 다양한 설치 제품들에 적용하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는 구성을 보였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야침 차게 한해 구매하는 모든 제품 혹은 설비를 손수 한번 점검하고 조립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구매한 디월트 프리미엄 수공구 세트.

 

다른 공구 세트에 비해 뭔가 세련된 느낌이 좋았고 다양한 공구들을 포함되어 있어 이거 하나랑 드릴 하나 있으면 못할 게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구 세트에 대한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오늘의 내돈내산 구매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