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코스트코 접이식 카트 스탠리 접이식 핸드트럭 구매 후기

상품리뷰

by 해내고가자 2023. 12. 30. 16:40

본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코스트코 접이식 카트

 

스탠리 접이식 핸드트럭 구매 후기

 

이번에 사무실을 오픈하게 되면서 기존에 있던 짐을 대량 옮기는 문제를 포함해 각종 장비나 무거운 짐들을 운반하는 일이 생기다 보니 접이식 카트가 필요하게 되어 알아보던 도중 코스트코에 스탠리 접이식 핸드트럭이 좋다는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탠리 접이식 카트는 기존에 단순한 2가지 구조로 짐을 운반할 수 있어 마치 한 개의 제품만 구매하더라도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느낌이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번에 함께 구매한 대형 청소기와 함께 카트에 싫어서 사무실로 와서 개봉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반응형

 

가성비는 물론 튼튼하고 견고한 스탠리 접이식 카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스탠리 접이식 카트의 가격대는 9만원 정도였고 인터넷보다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여 코스트코를 방문하여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카트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스탠리 접이식 카트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의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우선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9만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을 만큼 견고하고 튼튼한 구성에 구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초록색의 카트는 사실 바닥면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바퀴 역시도 약해 바닥이 울퉁불퉁하거나 혹은 주행감 역시도 좋지 않은데 비해 스탠리는 손잡이를 딱 잡아보면 얼마나 튼튼하고 견고한지를 바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손잡이 부분도 상당히 길어서 성인 남자가 끓고 다닐대 별도로 허리를 숙일 필요 없이 정자세에서 끌고 다닐 수 있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728x90

 

스탠리 수레의 추가적인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짐이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받쳐주는 가이드도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부가적인 기능들로 인해 짐을 흘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손쉽게 옮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캠핑장에서 짐을 이동할 때 사용하더라도 매우 편리하고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접이식으로 편리하게 보관하고 2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트코 스탠리 카트를 강력히 추천드리며 오늘의 내돈내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