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제품 구매 후기 업소용 건식 습식 청소기 KARCHER 카처 구매 후기

상품리뷰

by 해내고가자 2023. 12. 28. 09:49

본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코스트코 제품 구매 후기

 

업소용 건식 습식 청소기 구매 후기

 

오늘은 사무실을 오픈하면서 준비하는 과정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였고 지금도 청소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코스트코 청소기 구매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처음 사무실을 오픈하는 것이다 보니 대부분의 부분은 인테리어 업자 혹은 위탁을 하여 처리를 했는데 입주하기 직전에 청소 및 향후 운영하는 과정에서 일반 청소기가 아닌 대형 청소기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형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는 코스트코를 방문하게 되었고 업소용 건식 및 습식이 되는 대형 청소기인 카처(KARCHER) WD4 모델을 발견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독일제 건식 및 습식 대형 청소기 카처(KARCHER) WD4 구매 후기

 

사무실을 오픈하기 전에는 대형 청소기를 평소에 구매할 일이 없어 전혀 고민하지 않던 제품이니 관심이 없어 알지 못했는데 막상 사려고 하는 과정에서 인테리어 업자 아저씨 혹은 다른 업소에서 노란색 청소기를 봤던 기억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 공구 파트에 있는 독일 카처(KARCHER) 사의 업소용 청소기 WD4는 좋은 후기들이 많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는 이야기가 많아 망설임 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대형 청소기이자 업소용 청소기라는 별도의 명칭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해당 청소기 자체가 요즘 많이 나오는 무선 청소기 혹은 여러기능들이 탑재된 그런 청소기가 아니라 정말 어디에서든 사용이 가능하고 통 자체의 용량이 커서 그런 수식어가 붙은 모양이었습니다.

 

 

728x90

 

우리나라와 같이 아파트형의 집이 많지 않은 외국의 경우 전원주택의 생활이 일반적이라 그런지 실생활 적용을 하는 사진들을 보니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습을 보니 성능이나 활용성은 좋아 보였습니다.

 

 

최근 나오는 가전 제품들이 많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에 비하면 정말 해당 청소기는 엄청 심플하고 직관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조립된 매우 직관적이라 조립하는데 설명서가 없더라도 굳이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확실히 조립해서 사용해 보니 엄청난 힘과 용량으로 인해 업소용 혹은 사무실용이라 불릴 만한 자격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흡입하는 과정에서 별도의 전기를 접할 일이 없기에 먼지든 쓰레기든 물기든 뭐든 상관없이 잘 청소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활용성 높게 잘 사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업소용 혹은 사무실용 가성비 좋고 튼튼한 청소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내돈내산 구매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