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가볼 만한 강원도 겨울 가족 여행 추천 숙소 체스터톤스속초

숙소리뷰

by 해내고가자 2023. 12. 31. 07:57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볼 만한 강원도 겨울 여행 추천 숙소

 

체스터톤스속초 슈페리어 더블 리뷰

 

강원도 지역은 겨울 여행지 혹은 신년을 맞이하여 해돋이를 보기 위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그중 강원도 지역의 속초에 새롭게 생긴 깔끔한 신상 호텔 앤 리조트인 체스터톤스속초는 내부에 있는 키즈카페 그리고 실외 온수풀과 실내 사우나로 인해 아이들과 호캉스로 방문하기 좋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지어진지도 얼마 되지 않아 건물 외부는 물론 내부도 깔끔하고 넓어서 가족 여행으로 속초를 방문하실 때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체스터톤스속초
  • 위치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09
  • 이용 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전화번호 : 033-632-0001
  • 특징 : 속초의 주변 관광지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임은 물론 내부의 다양한 부대시설로 인해 아이들과의 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숙소

 

반응형

 

아이들과 가족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체스터톤스속초

 

아이들의 겨울 방학이 시작되면서 뭔가 겨울 방학에만 즐길 수 있는 곳들이 어디일까 고민해 보면 대부분 제가 살고 있는 남부지방에는 없는 특별함을 가진 지역으로 여행을 가는 것을 주로 선택해서 가는 편인 듯합니다.

 

이번에 다녀왔던 체스터톤스속초는 제가 살고 있는 창원에서 순수 운전만 5시간 정도 해야 하기에 적지 않은 거리를 자랑하기에 이번에 강원도 지역을 돌면서 속초라는 지역은 한 번은 꼭 가보고 싶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체스터톤스속초는 새로 지은 건물이라 외관상으로도 매우 깔끔한 인상을 주었고 외부에서 보았을 때는 호텔이나 리조트라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속초에 새로 지은 아파트 혹은 오피스텔 같다는 느낌이 더 강한 곳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주차장도 뭔가 호텔 주차장에 가깝다기보다는 아파트 주차장 같아 더 익숙한 풍경을 자아내는 모습이었습니다.

 

 

체크인을 위해 주차를 하고 방문한 프런트는 책장과 의자의 심플한 조합이 매력적이었고 다른 유명한 호텔이나 리조트에 비해서는 체크인에 소요되는 시간이 짧아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숙박한 곳은 슈페리어 더블로 아이가 2명이 있다 보니 4인 기준의 방을 고르던 과정에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체스터톤스속초는 확실히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다 보니 내부의 내장재를 포함해 룸 컨디션은 매우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슈페리어 더블은 침대방 하나와 온돌방 하나로 구성되어 있어 2 가족이 와서 즐겨도 좋을 것 같은 구조라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가족 여행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다른 것보다 좋았던 점은 아일랜드 식탁이 있어 가족들끼리 식사는 물론 저녁에 속초 시장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사 와서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특이하게 체스터톤스속초에는 별도의 빌트인 세탁기가 있어 야외의 풀장을 이용하고 난 수영복이나 옷을 세탁하거나 건조하기에 좋았습니다.

 

 

다만 탈수 기능만 있는 세탁기이고 건조기가 아니다 보니 건조는 방이나 베란다를 이용해서 해야 했습니다.

 

 

화장실 역시 안방에 하나와 외부에 하나가 있는데 깔끔함은 물론 넓어서 아이들을 씻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내부에 사우나 시설이 있고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어린아이들이 딱 놀기 좋은 키즈카페인 키즈락이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고 만들기나 색칠등을 하는 데 있어서 부족함이 없어 보였고 상주하는 선생님들이 있어 잠시 부모님이 비용을 지불하고 맡길 수 있어 해당 부분도 장점으로 보였습니다.

 

 

강원도 속초에 가족여행 혹은 아이들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오늘의 체스터톤스속초의 리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