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삼척 가볼 만한 여행지 숙소 - 일출 명소 쏠비치 삼석 방문 후기

숙소리뷰

by 해내고가자 2023. 12. 27. 11:09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볼 만한 강원도 삼척 여행지 숙소

 

쏠비치 삼석 방문 후기

 

연말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연휴를 즐기기 위해 계획한 강원도 여행에서 방문한 삼석 쏠비치.

 

동해안 고색도로를 따라 삼척으로 올라오니 간간이 오른쪽 창으로 보이는 푸른 바다의 탁 트인 전경만으로도 힐링을 하며 긴 운전 끝에 드디어 삼척 쏠비치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겨울철에는 해가 짧기에 쏠비치 삼척을 즑기기 위해 얼른 체크인을 마치고 난 후, 아이들과 주변을 즐기기 위해 얼른 방을 나섰습니다.

 

 

쏠비치 삼척
  • 위치 :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 이용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전화번호 : 1588-4888

 

반응형

 

동해바다의 멋짐과 푸르름을 맘껏 즐길 수 있는 해변

 

저희 가족이 강원도 삼척에 도착하기 2일 전 강원도 지역에 많은 눈이 내려 내심 걱정했는데 다행히 눈은 모두 그친 상태였습니다.

 

 

치우시는 분들은 사실 고생하셨겠지만 경남 지방에서만 살다 보니 살면서 눈 덮인 해변을 첨보니 실로 그 절경은 말로 하기 힘들 만큼 멋져 연신 이곳저곳의 사진을 찍기 바빴습니다.

 

 

아이들 역시 올 겨울 한 번도 경남 지역에서 눈을 보지 못했기에 눈을 보자 너무 즐거워하며 눈을 밟는 촉감도 즐기고 눈을 뭉쳐서 눈싸움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스 산토리니를 옮겨놓은 삼척 쏠비치

 

푸르른 오션뷰가 한도 초과일 정도라고 느껴지는 쏠비치 삼척은 방문했을 당시 구름 한점 없는 멋진 날씨로 해가 지기 전 내부보다는 외부를 먼저 즐기기로 하고 이곳저곳을 구경했습니다.

 

 

쏠비치 삼척이 무엇보다 특징적이고 아름다운 이유는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으로 지어졌기에 마치 그리스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잘 꾸며진 외부와 동해바다의 절경이 너무나도 잘 어우러진다는 점인 듯합니다.

 

 

이곳을 아이들과 둘러보면서 저는 왠지 자꾸 음료 중에 '포카리 스웨트'가 왜 자꾸 생각나는지 모르겠습니다.

 

 

728x90

 

멋진 오션뷰를 가진 실내 카페

 

쏠비치 삼척 외부의 멋진 경치를 맘껏 즐긴 후, 출출하기도 하고 아직은 차가운 겨울 날씨로 인해 실내로 들어와 저희는 커피 한잔 그리고 아이들은 간식 겸 케이크를 주문해 즐겼습니다.

 

 

큰 창으로 보이는 삼척 동해 바다의 멋진 풍경과 실내의 세련됨이 너무 잘 어울리는 쏠비치 삼척의 멋진 카페 분위기를 아이들과 즐겼습니다.

 

 

지난 진도 쏠비치에서 먹었던 치즈 케이크의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조각 케이크보다는 케이크로 그리고 이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케이크로 주문했는데 확실히 쏠비치의 케이크는 맛있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 온몸을 따뜻하게.. 쏠비치 삼척 오션 플레이 사우나

 

쏠비치 삼척에는 오션 플레이라는 실내외 워터파크 및 사우나를 동시에 이용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실 쏠비치를 예약할 때 겨울철이라 실외는 운영하지 않지만 실내는 온수로 운영을 해서 아이들과 즐기기 위해 수영복을 챙겨 오긴 했지만 실내의 한기로 혹시나 모를 감기에 대비하기 위해 워터파크는 포기했습니다.

 

 

대신 아이들과 나름의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사우나를 선택해 오래간만에 야외의 멋진 바다 뷰를 보면서 뜨끈한 물과 차가운 물을 반복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래간만에 뜨거운 사우나에서 땀을 쭉쭉 빼며 기분 좋게 목욕을 마친 후, 아이들은 시원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저녁으로 치킨을 그리고 저희 부부는 시원한 생맥주에 치킨을 먹으며 즐거운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해돋이 명소 오션뷰 쏠비치 삼척

 

쏠비치의 이곳저곳을 즐기고 실내의 여러 시설을 즐기다 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었고 그제야 오늘의 숙소로 복귀했습니다.

 

 

 

멋진 해변의 조명을 받아 파도가 칠 때마다 형형색색으로 변하는 해변의 야경도 너무나도 좋았지만 단연 압권이었던 것은 테라스에서 즐기는 일출.

 

 

사실 강원도를 비롯해 동해를 끼고 있는 지역들의 가장 큰 좋은 점 중 하나는 일출인데 쏠비치 삼척은 안방에서 누워서 혹은 테라스에서 멋진 일출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은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점 그리고 산타니 풍의 멋진 외관 등이 좋을 것 같아 예약한 쏠비치 삼척이지만 이번에 즐긴 일출의 멋진 관경으로 다음번에는 일출을 보기 위해서라도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곳이 되어 주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