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가성비 장난감 추천, 드릴 장난감 공구 놀이 세트 구매 후기

상품리뷰

by 해내고가자 2023. 1. 11. 20:53

본문

728x90
반응형

유아 가성비 장난감 추천

공구 놀이 장난감 세트



최근 아이들이 다니는 어린이집에 대형 드릴 장난감 보드가 설치되다 보니 아이들이 드릴 장난감에 대한 호기심이 폭발했습니다.

하원하고 집에 와서도 드릴을 박는 흉내를 내길래 그게 뭔가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하다 보니 발견한 드릴 장난감 공구 놀이 세트.


어린이집 수준의 큰 보드 수준은 아니었지만 아이들이 각자 가지고 놀기에는 저렴하고 괜찮은 가격에 판매되어 있어 구매했습니다.



3D 입체놀이 드릴 장난감 공구 세트 구매 후기



이번에 구매한 드릴 장난감 공구 놀이 세트의 경우, 3세부터 10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즐겁게 활동하며 즐길 수 있는 3D 입체놀이가 가능한 장난감 제품이 이었습니다.


처음 구매를 하기 위해 검색하는 단계에서는 이런 드릴 장난감이 아이들에게 정말 흥미로울까 하는 반신반의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후기들 및 실제로 구매해서 보니 이런 종류의 장난감은 눈과 손의 활동을 통해 두뇌발달은 물론 공간 지각 능력, 소근육 발달, 수학적 사고력을 자연스럽게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어 보였습니다.


주문한 드릴 공구 세트가 도착했고 어린이집 수준의 대형 드릴 공구는 아니지만 그래도 비슷한 제품에 아이들은 너무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드릴 장난감 공구 세트 놀이 구성품


150 pcs, 전동 드릴, 수동 드라이버, 스패너, 매뉴얼 북


기본적으로 전동 드릴은 AA 타입의 건전지가 들어가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드릴의 나사를 박는 피스들은 형형색색 그리고 다양한 모양으로 있었는데 아이들이 2명이고 각각의 피스들을 아빠가 다 떼주어야 하다 보니 거의 피스 산이 만들어질 수준이었습니다.

거의 30분 정도 가까이 뜯는데만 시간을 보냈는데 이 부분이 이 장난감의 가장 힘들고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래도 막상 드릴 공구 놀이 세트의 구성품을 다 준비하니 손은 나름 아팠지만 성취감은 있었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고생이 눈 녹듯이 사라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드릴 장난감 장점 1. 색상 구별, 도형 구별이 가능



드릴 장난감의 장점은 아이 혼자 알아서 척척 스스로 제작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매해서 아이들과 놀아보니 너무 자유롭게 본인들이 만들고 싶은 여러 가지 모양으로 만드는 모습이 좋아 보였습니다.


6살인 첫째는 그래도 설명서에 있는 모습을 어떻게든 구현해서 만들어보려고 노력했는데 4살인 둘째는 그냥 드릴을 이용하는 놀이 자체가 좋은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만드는 모습이었습니다.


드릴장난감 장점 2. 대용량 가방이라 정리 정돈 및 수납이 쉬움


가방 자체가 드릴을 이용해 나사를 박을 수 있는 바탕이 됨은 물론 각종 부품과 드릴까지 플라스틱 가방 안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부품들을 쉽게 잃어버리지 않으며 아이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릴 장난감 장점 3. 전동드라이버 앞, 뒤 회전을 이용한 나사 조이고 풀기


전동드라이버는 위, 아래 버튼의 차이에 의해 오른쪽으로 그리고 왼쪽으로 회전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나사를 조였다가 풀 수 있었는데 아이들 장난감답게 알맞은 속도로 돌아가고 멈춰서 안전한 놀이가 가능했습니다.

아이들 장난감이긴 하지만 드릴이 돌아갈 때의 소리와 나사가 완전히 쪼여지고 난 다음 나는 소리는 실제 드릴과 거의 흡사해서 제가 오히려 더 놀라고 신기했습니다.


드릴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드라이버도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드릴 장난감 장점 4. 다양하고 알찬 구성


다양한 도현과 알록달록한 색상의 부품들이 가득한 알찬 구성으로 무엇이든 만들 수 있었고 이러한 장점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엄청나게 자극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린들도 집에서 떠나지 못할 만큼 너무 재미있는 놀이 세트라는 말에 반신반의하면서 구매를 진행했던 드릴 공구 세트.

단순히 어른들의 상식에서 나사를 조이고 푸는 과정이 뭐가 재미있겠어라는 섣푸른 생각을 싹 지워버릴 만큼 재미있는 장난감이 되어주었습니다.


오히려 아이들에게 있어서 단순하고 반복적인 행위가 너무나도 재미있는지 밤에 잠도 들지 않고 열심히 조였다 푸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구매를 통해 앞으로 좀 더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아빠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드릴 공구 장난감 세트에 대한 구매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