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명품 추천 선물, 루이비통 남자 지갑 및 벨트 구매 후기

상품리뷰

by 해내고가자 2022. 12. 9. 07:19

본문

728x90
반응형

 

남자 명품 추천 선물

 

루이비통 추천 남자 선물

 

 

어느덧 나이를 먹다 보니 예전에 젊은 시절과는 달리 중요한 모임이나 자리를 참석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인지 어린 시절에는 화려한 것을 많이 찾았다면 이제는 뭔가 하나를 사도 오랜 시간 크게 디자인이나 가치가 변하지 않는 명품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기념일을 맞아 와이프의 선물 찬스.

 

평소 같으면 그냥 됐다고 넘어갔을 텐데 최근 너무 오래된 닥스 지갑에 벨트가 헤져가서 필요하던 시점이라 함께 백화점에 방문했습니다.

 

 


 

루이비통 남자 지갑 및 벨트 구매 후기

 

 

인터넷 최저가를 통해 살 수 도 있지만 평소 지갑이나 벨트를 자주 아이쇼핑한 편이 아니라 각 브랜드별로 뭐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벨트의 경우, 직접 차 봐야 정확한 사이즈를 알 수 있기에 이참에 명품관을 방문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루이비통 매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지갑들을 구경했습니다.

 

 

평소 아이쇼핑이면 그냥 둘러만 볼 텐데 확실히 뭐라도 하나 살 마음이 있다 보니 이것저것 꺼내서 비교해 보는 맛이 명품관 쇼핑의 묘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지갑을 사러 왔는데 남자용 클러치백이 너무 이뻐서 이것도 다음에는 꼭 사리라 마음먹으며 구경했습니다.

 

 

지갑을 고르고 난 후, 벨트도 함께 구경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루이비통 벨트가 있었는데 특징적인 점은 루이비통 버클만 빼면 양면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명품 벨트가 몇 개 없는 저에게 있어 이런 양면의 활용성은 무엇보다 매력적인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갑과 벨트만 사러왔는데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서류 가방이나 신발 등 뭐 이렇게 가지고 싶은 것이 많은지..ㅎㅎ

 

 

그래도 인터넷으로 사면 이런 구경하고 직접 만져보고 하는 쇼핑의 재미가 없을 것 같아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매한 지갑과 벨트가 포장되는 동안 이리저리 남은 아이쇼핑을 마저하고 나서야 오늘의 쇼핑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와이프에게 받은 선물의 개봉식.

 

 

지갑은 왠지 전통적인 루이비통의 색상이 가장 이쁘고 오랫동안 유행도 타지 않을 듯해 선택했습니다.

 

 

벨트도 동일한 색상을 맞출까 했지만 정장이나 다른 옷의 색상들을 고려했을 때 그래도 검은 색깔이 가장 무난할 것 같아 고심 끝에 구매했습니다.

 

 

 

벨트는 양면으로 활용이 가능해 마치 두 개의 벨트를 구매한 것 같은 묘한 즐거운 기분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기념일이나 생일 혹은 특별한 날에 남자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명품 지갑이나 벨트 구매를 위해 정보를 검색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구매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